본문으로 바로가기

오마이뉴스 오혁진 기자의 인스타그램 게시글이 화제입니다.

지금 떠들석한 버닝썬 관련하여 의미심장한 게시글을 남겼는데요.




일단 승리는 북미정상회담이 한참인 27일 오후 9시 경찰에 자진 출두하면서 북미정상회담으로 인해 시선이 집중된 시간을 노린 것이 아닌가 하고 있습니다.



승리는 해외투자자를 상대로 성접대를 했다는 의혹이 불거진 상태입니다. SBSfunE는 승리가 성접대를 지시하는 정황이 담긴 단체 카카오톡 대화를 입수했다며 승리가 클럽 버닝썬 오픈 몇달 전, 강남 클럽 아레나에서 투자자에게 성접대를 한 게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했습니다. 



이와 더불어 승리는 예전에 베트남의 한 클럽에서 마약의 일종인 해피벌룬을 흡입하는 모습으로 추정되는 사진도 일파만파 퍼지고 있는 중이라고 하네요.



일단 오혁진 기자는 인스타그램에서 버닝썬 이문호 대표 모발에서 마약류가 검출되었단 기사에 몇명 더있을 것이라며 싹 다 찾겠다고 했구요.



구속된 버닝썬 직원은 조모씨로 버닝썬 오픈멤버이며 김무성 사위 마약공급책이었다고 하네요.




이렇게 정치권이 연결된 것 같은 뉘앙스를 남겨 승리게이트로 번지는 것이 아닌가 하고 있습니다. 



어떤분은 댓글로 승리가 김무성 아들과도 친분이 있다며 김무성 아들 고윤, 배우 구원, 최종훈 이렇게 같이 다니고 대학로 와플집 사업도 공동으로 한적이 있다고 하네요.


하지만 이렇게 정치권까지 연결되어 있다면 오혁진 기자의 신변에 위험이 있을수도 있다고 걱정하는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예전 2010년에 이미 강남 강력계 형사가 클럽 마약수사를 하다 의문사한 사건들이 있어서 그런지 더욱 걱정하는 분위기입니다.
안 그래도 새벽에 오혁진 기자의 인스타가 비활성화 되면서 더욱더 걱정을 안겨줬었는데요. 다행히 너무 많은 사람들이 팔로우하고 새벽에 전화가 와서 그랬다고 하네요.

아래는 오혁진 기자의 인스타그램 주소라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팔로워하고 유명해져야 더욱 안전할 수가 있다고 합니다. 


아무튼 승리와 버닝썬, 강남 클럽들이 연관된 사건들은 계속 주목을 받을것으로 예상되며, 과연 승리가 쏟아올린 공이 정치권까지 연결되어 승리게이트로 번져 나갈 것인지 관심있게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흥미롭게 읽은 인기글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Hyeon 2019.03.15 04:21

    무서워 사용자를 찾을 수 없다고 나옴.....





















공유팩토리
블로그 이미지 공유팩토리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187 / 전체1,626,780
한국 우크라이나 U-20 월드컵 결승일 8자리숫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