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나혼자산다 김충재 출연~! 콘서트 태블릿 비매너 사과?

category 분류없음 2019.03.01 10:45

오늘 나혼자산다 방송에 김충재가 나온다고 하는데요. 특히 어머니가 Happy Day라는 주제로 특별출연한다고 하네요.

김충재 어머니가 갑자기 자취집에 방문하면서 생긴 에피소드들이 방송에 나올것으로 보여지는데요. 




“충재야~ 엄마 왔다!” 두 손 가~득 음식을 싸들고 충재 집에 방문한 어머니! 티격태격~ 서로에게 애정 가득한 잔소리를 쏟아내는 것도 잠시...! 오직 어머니를 위한! 충재의 감성 충만 기타 공연이 열리면서 기타치는 김충재의 모습으로 또다른 매력을 선보일 것으로 보여집니다.





오늘 나혼자산다에서는 똑 닮은 충재 모자(母子)의 뼛속까지 훈훈한 하루가 소개된다고 하네요.




또한 집을 알아보는 장면이 나오면서 김충재가 이사할 집을 알아보는 것이 아닌가 하는 것도 유추해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김충재는 최근 키 콘서트 태블릿 비매너 관련으로 도마위에 올라와 있는 상태이며 그 논란은 아직도 식지 않고 있습니다. 만원내고 보러간 영화관에서 누가 잠깐 핸드폰만 봐도 엄청 거슬리고 짜증나는데 더 많은 돈 내고 간 콘서트장에서 2시간 내내 태블릿했다니 논란이 될 만도 하죠.

특히나 당시 키 콘서트 장인 아티움 공연장이 워낙 작아서 가고싶어도 못간 샤이니 키 팬들 엄청 많고 군입대 전 마지막 콘서트라 다들 간절한 공연이였는데 김충재의 저런 행동은 비매너 행동이 분명하네요.



아래 사진은 콘서트에서 작업해서 바로 인스타 스토리에 올린 작업물인가 봅니다.





당시 논란을 정리해 보면

  • 샤이니 Key 와 아트워크 미팅이 있었음

  • 그 후에 초대권을 받아서 샤이니 Key 콘서트에 감
    (키가 직접 초대한 초대석이라고 함)

  • 본인 일정이 타이트해서 콘서트 내내 드로잉과 스케치를 함
    (해당 작업이 샤이니 Key와 관련있는 작업은 아닌 김충재 본인의 카카오톡 이모티콘 작업임)


당시 김충재가 사용했던 태블릿 겸용 노트북은 삼성 노트북 펜S 기종인가봅니다.




사건이 있고 바로 다음 날 이른 아침 태블릿으로 그림을 그려 불빛에 불편을 겪으신 분들에게 죄송하다며 이모티콘과 함께 관람 매너가 아님을 반성했는데요. 



태그+이모티콘 투성이인 진정성 없는 사과문으로 샤이니 키의 팬들의 여론에 불을 붙여서 더 큰 논란을 낳게 되었고 사과문을 재수정해서 올렸으나 역시나 사과문에서 보이는 무성의한 태도와 자신의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그리는 작업을 했는데 관련 없는 아트워크를 언급하는 등의 행동이 있었어서 논란이 식지 않고 있습니다. 



이런 논란이 식고 있지 않는 것은 김충재가 그만큼 인기가 있다는 것을 반증하는 것으로 보여지는데요. 개인적으로는 오늘 나혼자산다 방송에서 당시의 행동들에 대한 사과를 통해 첫 등장때처럼 호감이미지의 캐릭터로 거듭났으면 합니다.



아무튼 비매너로 물의를 일으킨 것에 대해 논란이 계속되고 있는 만큼 오늘 나혼자산다 방송에서 콘서트 태블릿 비매너 행동에 대해 김충재의 진정성 있는 제대로 된 사과가 있을지도 궁금한 내용중에 하나입니다.



흥미롭게 읽은 인기글



댓글을 달아 주세요





















공유팩토리
블로그 이미지 공유팩토리 님의 블로그
MENU
VISITOR 오늘187 / 전체1,626,780
한국 우크라이나 U-20 월드컵 결승일 8자리숫자